티스토리 뷰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양식 다운 무료


 오늘 오전에는 우박이 떨어진 곳도 있는데, 다들 별일 없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보험금청구 양식은 삼성화재 입니다. 삼성화재는 가입자수가 손보회사 중에서 가장 많은 회사 이기 때문에 청구건도 상당히 많을 겁니다.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양식도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청구 방법부터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양식 다운 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보험사가 예전에는 방문접수만 받다가 요즘은 팩스. 이메일, 어플 접수 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청구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 한건 방문접수이고 그다음이 안전한게 팩스 접수라 생각합니다. 방문은 귀찮으니 아무래도 팩스 접수가 많겠죠? 




 기본적으로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양식은 총 4장입니다. 예전에는 한장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었는데 개인정보법 강화 때문에 이것저것 보험사에서는 알려야할 사항들이 많아지고, 피보험자(소비자) 입장에서는 동의하고 체크해야할 부분이 많아져서 서로 불편해 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하나라도 동의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서를 다시 보내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니 다 동의 체크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보험금 청구에 대한 안내문구이니 꼭 다 읽어보세요



뭐 이렇게 청구 동의하는게 많은지...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작성이 되시면 마무리


삼성화재 보험금청구서 작성하고 신분증과 병원서류들 정리해서 보내면 끝입니다.

아래와 같이 삼성화재 보험금청구서 파일 첨부합니다. 다운받아서 활용하세요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서.zi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