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웨딩슈즈 대여 성공 ( 세라 )

이슈어바웃 2017. 6. 14. 22:56

웨딩슈즈 대여 성공 ( 세라 )



 웨딩슈즈를 스드메 하면서 드레스 빌리는 곳에서 웨딩슈즈를 같이 대여해 주긴 하는데 

너무 안예뻐서 개인적으로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보세 제품 살려고 

하다보니 너무 안예쁘고.. 검색을 해보니 웨딩슈즈를 대여해 주는 곳이 있었어요 ^^

 근데 내가 원하는 제품으로 웨딩슈즈 대여를 백프로 할 수 있는건 아니었고 대기걸어서 순번대로 되는 거더라구요 ;; 원래 원하는 웨딩슈즈가 당첨된건 아니지만, 

두번째로 원했던 제품이 되서 그나마 다행이라는 ㅎ 




 당첨자 발표 이후 4일만에 배송이 왔어요~ 

이번주 결혼인데 늦게 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딱 맞게 와서 

결혼식에 원하는 웨딩슈즈 신고 갈 수 있게 되었네요 ^^  

7만원을 보관료 식으로 내고 택배비 7천원만 부담하고 나서 사용하고 나면, 

나중에 다시 반품하면 보관료 비용이 다시 환불이 되요~ 완전 좋음 ㅋ 




세라웨딩 슈즈 인데 세라웨딩사업부 라는 곳이 따로 있나봐요 





센스 있는 멘트!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진짜 결혼이 

얼마 안남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만감이 교차하더군요 ㅋㅋ






 웨딩슈즈 답게 화려하죠? 꽃달려있고 큐빅 박혀 있고 화려함의 끝 ㅋ 

결혼식때 이런건 신어보지 언제 이런 화려한 신발을 신어보겠어요 ㅎ  








예랑이 키가 큰 관계로.. 굽은 12센치 예요 공중에 떠 있는 기분이랄까 ㅎ

 예쁘게 안망가지게 웨딩슈즈 잘 신고 잘 대여해야 겠어요~ 

근데 이거 12센치라 감당이 될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