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디샵 바디로션 끈적임 없는 거 화이트 머스크


 건성 피부는 아니지만, 여름에는 은은한 향이 몸에 나는게 좋아서 바디로션을 사용하게 됩니다. 어릴때는 해피파스 제품으로 냄새 좋은거 위주로 사서 사용했는데, 요즘은 이왕 바디로션 쓰는거 효능도 좋은걸로 사자라고 해서 바디샵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거 우선순위는 향이었더만, 지금은 끈적임이 없거나 덜한 제품을 사자 주의 입니다. 여름이라 땀도 나서 끈적이는데 바디로션 까지 끈적거리면 여간 짜증나는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직장인은 식나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몰에서 주문을 많이 하게 되죠~ 아파트 경비 아저씨가 요즘은 퇴근할때 마다 매일매일 택배 왔다고 찾아가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사온지도 얼마 안됐고 독립한지도 얼마 안되서 이것저것 살께 너무 많네요~ 바디샵 브랜드는 예전부터 유명한 브랜드 였고 바디샵 바디로션 역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으로 향수로도 나올 정도로 향이 은은한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 입니다. 



 제품의 손상이 없게 하기 위해서 스트로품으로 이렇게 왔는데 개인적으로 스티로품으로 이렇게 하는거 보다는  뾱뾱이로 해서 배송하는게 경제적으로나, 실용적으로나 낫지 않나 싶습니다. 



요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용량이 생각보다 크고 이 한통 매일 샤워할때 마다 바른다면 2달정도는 사용하는거 같아요 ~ 가격은 27,500 주고 샀어요~




 성분은 읽어봐도 모릅니다만.. 직접 사용해본 결과 끈적거림이 없다고 느낄 정도로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