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무풍에어컨 AR09M5170HZ 반드시 사야한다.



매년 에어컨 설치는 왜 폭주일까?


 올여름 가뭄에 엄청나게 덥다고 해요! 에어컨 없는 집은 요새 없다고 생각하지만, 매년 에어컨 구매는 엄청나게 많아요 저같은 경우도 결혼을 하면서 새집으로 오면서 에어컨을 새로 구매를 했어요! 아파트 평수가 크지 않기 때문에 스탠드형을 살까 벽걸이를 살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효율적으로 구매를 하자는 판단이 들어서 벽걸이 제품으로 알아 봤답니다.



엘지, 삼성 캐리어 어떤 제품으로?

 

 열거한 브랜드 이외에 다른 브랜드도 있지만, 세가지 브랜드로 압축해서 알아봤습니다. 캐리어는 가격면에서는 우수했고, 엘지제품은 디자인면에서 우수했습니다. 삼성제품은 저소음 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었지만, 저는 소음이 적다고 많이 평가되고 있는 삼성 제품을 알아봤고 그 중에서도 삼성 무풍에어컨 AR09M5170HZ 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에서 출시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라 그런지 가격이 쫌 있어요, 찾아보니 삼성 무풍에어컨 단점 대표적으로 청소가 어렵고 위생적이지 않다는 점이었는데, 그건 관리하기 나름이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디자인도 예쁩니다. 



에너지 효율 또한 무시 못하겠죠? 삼성무풍에어컨 AR09M5170HZ 은 에너지효율 1등급입니다. 스탠드형이 아닌 벅걸이인데다가 1등급이면 여름에 많이 틀어도 별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합니다. 게다가 둘다 일하는 맞벌이 부부라 저녁이랑, 아침에 출근할때 잠깐, 그리고 주말에 트는 정도라 전기세는 더욱더 많이 안 나오겠죠?



외부 디자인은 이렇게 뿅뿅 뚫려 있어요~ 만져보면 감촉이 좋아요, 무풍 모드로 하면 이 구멍에서 바람이 나오는거 같았어요



에어컨 디자인은 세련되게 바껴도 에어컨리모컨은 세월이 지나도 변하기 힘든가봅니다 ㅎㅎ 



 삼성 무풍에어컨 작동시 모습입니다. 여타 일반 에어컨 작동하는 모습과 별 반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바람이 나오면서 날개가 젓혀지는 모습은 같습니다.   



하지만, 무풍 모드로 변경시 달라집니다. 모드 선택중에 리모컨으로 무풍 선택하시면. 

 


 이렇게 날개가 접히면서, 저 구멍 사이로 찬 바람이 나오면서 굉장히 조용해집니다. 일반 바람 나오는 모드로 한  20분정도 틀고( 실내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겠죠? ) 무풍모드로 전환하니 시원함이 계속 유지되더군요 조용하게 영화 보면서 틀어놓으니 집중할 수 있고 좋더군요! 기술의 발전이 과연 어디까지 될지 ㅎ 저같이 넓지 않은 공간에서 소음에 우선순위를 두고 에어컨을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AR09M5170HZ 알아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