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다한증 보톡스 치료 지속기간

이슈어바웃 2017. 6. 21. 22:47

다한증 보톡스 치료 지속기간


 여름되면 다한증 보톡스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보톡스라 하면 미용목적인데 무슨 소리인가 하실테지만, 치료용 보톡스도 있습니다. 보톡스 중에서 A가 있고 B가 있다고 하는데 B는 다한증 치료용 보톡스로 알고 있고 보튤리움톡신으로 알고 있습니다.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나면 겨드랑이에 보톡스를 맞고 손에 많으면 손에 보톡스를 맞음 됩니다. 저는 겨드랑는 드리클러로 커버가 되지만 손바닥은 커버가 되지 않아 다한증 보톡스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병원마다 천차만별이며 제가 가는 병원은 30만원대로 양손에 다한증 보톡스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사바늘로 손바닥을 수십번 찔러서 주사를 놓는데, 그 고통보다 여름에 손이 땀이 많이 나서 대인관계라던가 일상생활이 불가한 고통이 더 크기 때문에 매년 참고 맞고 있습니다. 지속기간은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저같은 경우는 3개월정도 지속이 됩니다. 신기한건 손에 다한증 보톡스 주사를 맞았는데 발에도 땀이 안나는 효과가 생깁니다. 모든사람이 그런건 아닌데 저처럼 발에 땀이 안나는 경우가 있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보상성이 있을까 걱정이 되실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한증 보톡스 치료 받는 부위가 땀이 안날 뿐이니 그게 다른곳으로 나서 땀이 나는 역효과는 없습니다. 앞서 포스팅한 글에 다한증 약물치료도 병행하고 있는데 두가지를 적절하게 조절한다면 여름에 일반적인 사람이 땀흘리는 정도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한증 보톡스 치료 제가 가는 곳은 실비보험 까지 처리가 되서 비용에 대한 부담은 크게 없습니다. 

댓글